FAQ

자주 묻는 질문

엑시인피니티 개발 회사는 어디 입니까?

2018년도에 설립된 스카이마비스( Sky Mavis)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베트남 기반의 스타트기업 입니다.

엑시인피니티라는 탈중앙화된 가상세계에서 엑시라는 디지탈펫을 모으고 키워서 경쟁하는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엑시 인피니티 대표이사 (CEO) : TRung Nguyen  링크드인 바로가기

엑시 인피니티 최고 운영자(COO): Aleksander L.  링크드인 바로가기

엑시인피니티의 파트너/투자 회사는 어디입니까?

해시드

해시드 랩스(Hashed Labs)는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ecentralized Application)을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입니다.

해시드 랩스에서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및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초기 팀을 발굴하여 초기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을 진행합니다.

해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시드, 블록체인 게임 ‘엑시 인피니티’ 개발사 스카이 마비스에 투자

 해시드 투자 뉴스 바로가기

 해시드 대표 : 김서준      약력 바로가기      인터뷰 기사 바로가기

 추천: 김서준 대표 세바시 강연 유튜브 시청하기

삼성전자

한편, 스카이마비스 측은 지난달 21일 엑시인피니티가 삼성전자의 삼성 블록체인 월릿에 탑재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삼성 블록체인 월릿 이용자가 웹3 브라우저를 통해 엑시인피니티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출처 : 코인데스크코리아 

 뉴스기사 바로가기

게임으로 돈을 벌수 있나요?

게임으로 돈을 번다구요?

사기가 아닐런지….의심이 많이 드실 겁니다.

이미 검증되고 수익성이 입증되었습니다. 

 한국내 코인 관련 다단계및 폰지 사기가 많이 있어 많은 분들이 걱정과 우려를 하실 겁니다. 

코인 가격의 변동성은 있지만 절대 사기 코인은 아니며 언론과 객관적인 자료 검토로 충분히 검증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최근 뉴스 기사 확인

[가상화폐 시세] 엑시인피니티 상승세…’코인 현금화 가능’

투자 원금을 보장해주나요?

저희는 코인 펀드회사가 아닙니다.

엑시아카데미 필리핀은 NFT 게임의 접근이 어려운 분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대행, 관리해주는 곳입니다.

다만 객관적인 자료와 정보를 알려드리고 그에 따른 판단은 투자자의 몫이라 여겨 집니다.

처음 투자금액으로 구입한 엑시는 매입금액과 함께 히스토리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게임을 종료하고자 원하실때는 게임의 케릭을  엑시마켓에서 시세에 따라 판매하여 원금을 찾을 수 있을거라 여겨 집니다.

엑시마켓바로가기

년 200%이상의 수익은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닙니다.

코인시장의 흐름과 미래를 보는 안목으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예상수익은 어떻게 되나요?

예상 수익은 현재 2021년 8월을 기준으로  SLP코인의 시세, 초기 이더리움으로 구입하는 케릭의 시세 등을 기초로 산정 하였습니다. 

2021년 8월 SLP의 가격을 보수적으로 산정하여  1개의 SLP가격을 200원으로 책정, 일일 산출  갯수를 150개로 책정하여 일일 3만원의 금액을 산정 하였습니다. 

SLP시세 바로가기

SLP코인의 가격 변동과  이더리움과 엑시 케릭의 가격변동에 의해 유동적이며  2021년 8월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내가 가진 SLP를 확인 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로닌(Ronie)이라는  전자지갑의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매일 매일 게임을 통하여 취득되는 SLP코인의 로닌(Ronin)의 지갑에 쌓이게 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후 발급된 지갑주소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투명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콜라트렉커 바로가기

 

 

수익금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보름 단위로 모여진 SLP를 거래소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로닌(Ronin)지갑에 있는 SLP코인을 바이넨스, 코인베이스  대형 거래소에서 활발히 거래되고 있스며 투자자의 개인지갑으로 전송 되거나 해외거래소를 사용하기 어려우시면 현금화 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엑시아카데미 필리핀은 어떤 회사 입니까?

엑시 아카데미는 필리핀 마닐라 북쪽에 위치한 클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자는 전직 프로그램 개발자와 영어 아카데미사업 운영자, 여행사업을 하던 필리핀 거주 한국사람들이 모여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신분확인을 통하여 믿고 맡기실수 있게 충분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익배분은 어떻게 되나요?

플레이어60% , 투자자 40%, 으로 배분되고 있습니다.

게임 전문 커뮤니티 디스코드를 통하여 한국에서 필리핀 스콜라쉽을 진행하고 있는 경우 60:40 에서 70:30까지 배분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설명은 회원가입을 통하여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E-mail: axieacademy4u@gmail.com /   by Harry Kim